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레드북이 있는 집을 사야 할까요, 아니면 핑크북이 있는 집을 사야 할까요?-베트남부동산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3. 6. 2. 11:10
    반응형

    "레드북이 있는 집을 사야 할까요, 아니면 핑크북이 있는 집을 사야 할까요?"

    레드 북과 핑크 북은 관할 국가 기관이 소유자에게 발급하고 인정하는 두 가지 유형의 법적 토지 사용권 인증서입니다. 현재 레드 북이 발행되는 집이나 토지가 많지만 핑크 북이 발행되는 집도 있습니다.

     목차
    1 레드 북과 핑크 북 올바른 이해
    1.1 레드 북은 무엇이고 핑크 북은 무엇입니까? – 레드 북이 있는 집을 사야 할까요? 아니면 핑크 북이 있는 집을 사야 할까요?
    1.2 레드 북과 핑크 북의 법적 유효성 – 레드 북이나 핑크 북으로 집을 사야 합니까?
    1.3 레드 북과 핑크 북의 실제 가치 – 레드 북이나 핑크 북으로 집을 사야 합니까?
    그렇다면이 두 가지 유형의 책 중 어느 것이 법적 가치가 더 높으며 레드 북이나 핑크 북으로 집을 사는 것이 더 좋을까요? 모든 것이 아래 내용에 있습니다.

     

    레드북이 있는 집을 사야 할까요, 아니면 핑크북이 있는 집을 사야 할까요?

     

    > 참고 항목:

    현명한 구매자가 놓치지 말아야 할 부동산 구매 시 5 가지 참고 사항

    만족스럽고 안전한 집을 선택하기 위해 보동산 구입할 때 즉시 메모장에 보관하세요.

    레드북과 핑크북에 대한 올바른 이해
    이 두 종류의 책을 구별하려면 먼저 레드북과 핑크북의 개념이 무엇인지 이해해야 합니다. 이 두 종류의 책의 법적 타당성과 이 두 가지 유형의 책의 실제 가치는 무엇입니까?

    레드북은 무엇이고 핑크북은 무엇입니까? – 레드북이 있는 집을 사야 할까요, 아니면 핑크북이 있는 집을 사야 할까요?
    레드북이란 무엇입니까?: 빨간 표지라고도 하는 레드북은 국토부에서 발행하고, 2009년 12월 10일 이전에 토지 소유자에게 발급한 (농업, 임업, 양식업 토지등)와 같은 비도시 지역의 토지 사용권 증명서입니다.

     

    레드북(Red Book)은 천연 자원 및 환경부에서 발행하는 도시권 밖의 토지사용 증명서입니다.

     

    핑크북이란 무엇입니까?: 핑크북은 건설부에서 발행하고  2009년 12월 10일 이전에 발행된 도시 지역(도심, 타운)의 토지 사용권 및 주택 소유권 증명서입니다.

    레드북과 핑크북의 법적 유효성 – 레드북이나 핑크북으로 집을 사야 합니까?
    법적 타당성 측면에서 레드북과 핑크북은 동일한 법적 유효성을 가지며 둘 다 토지 사용권 및 주택 소유권 증명서이며 주택 매매 및 양도 절차는 동일합니다.

    관리를 통합하고 사람들에게 더 유리한 조건을 만들기 위해 정부는 법령 88/2009/ND-CP를 발행하여 다음과 같은 특정 유형의 법적 증명서를 통일적으로 적용했습니다.

    전체 이름으로 새로운 유형의 증명서를 통합: 토지 사용권, 주택 소유권 및 기타 토지 관련 자산 증명서.

     

    2009년 12월 10일부터 적용되는 새로운 종류의 인증서

    환경자원부에서 발행 한 신규 인증서 (신서)는 2009년 12월 10일부터 전국적으로 적용되었습니다.
    2009년 12월 10일 이전에 발행 된 레드북 및 핑크북과 같은 인증서는 여전히 유효하며 신규인증서(신서)로 변경할 필요가 없습니다.
    레드북과 핑크북의 실제 가치 – 레드북 또는 핑크북으로 집을 사야 합니까?
    사실, 레드북과 핑크북은 토지에 붙어있는 사용권을 증명할 권리를 기록한 "서류"일 뿐이지 만, 단독적으로 있을 때는 가치가 없습니다.
    레드북과 핑크북의 실제 가치는 토지의 실제 가치와 주택, 가구, 가전제품과 같은 토지에 부착된 자산을 기준으로 결정됩니다.

     

    레드북과 핑크북은 법적 가치가 동일합니다.

     

    그렇다면 레드북이 있는 집을 사야 할까요, 아니면 핑크북이 있는 집을 사야 할까요?: 위의 레드북과 핑크북에 대한 자세한 평가를 바탕으로 볼 때 레드북과 핑크북이 있는 집을 사는 것이 안전하고 합법적이라는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위는 "레드북이나 핑크북으로 집을 사야합니까"라는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위의 내용 각 유형의 책의 법적 가치를 구별하고 이해하는 방법을 아는 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핫라인 010 5667 5420로 연락하여 베트남 부동산의 정보를 받으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